“나에게 맞는 금연서비스는?”…국가금연지원서비스 6가지

금연구조가 필요한 당신, 국가금연서비스 받으세요!

“국가금연서비스 6가지

“금연구조가 필요한 당신”…나에게 맞는 금연서비스는? 최근에는 금연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흡연자들은 어떤 금연서비스가 자신에게 맞는지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국가금연지원서비스에서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금연서비스는?”…국가금연지원서비스 6가지 중에서 선택하세요. 국가금연지원서비스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금연상담, 금연약물, 금연앱, 금연커뮤니티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여 금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1.금연상담전화



금연구조가 필요한 당신, 국가금연지원 서비스 받으세요!

개인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금연성공(9030)으로 안내합니다.
일반인 누구나 금연과 흡연예방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전문 금연상담사의 단계별 금연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대표번호 1544-9030

☞ 이용시간 
월요일~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10시
주말 및 공휴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 성인, 청소년 등 대상자별 맞춤형 상담 프로그램 운영 (7일, 30일, 100일, 1년)

금연을 성공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과 팁을 제공하고 있으며, 금연상담사들은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금연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또한, 성인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7일부터 1년까지 다양한 기간 동안의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금연과 흡연예방을 위한 정보뿐만 아니라, 금연에 대한 동기부여와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상담을 통해 금연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온라인 금연 지원서비스



온라인 금연 지원서비스는 국가의 금연정책과 금연사업에 대해 소개하고, 다양한 금연정보, 서비스, 그리고 금연 실천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당신은 효과적인 금연 방법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예약]을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금연길라잡이 웹사이트인 www.nosmokeguide.go.kr에서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보건소 금연 클리닉

금연구조가 필요한 당신 국가금연지원 서비스 받으세요 2

보건소 금연 클리닉은 흡연을 그만두고 건강한 삶을 즐기고자 하는 지역사회 흡연자들을 위해 전국 보건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이 클리닉은 금연을 돕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금연상담은 6개월 동안 9회 이상 진행되며, 금연보조제도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동기강화물품도 제공하여 흡연을 그만두기 위한 동기부여를 도와줍니다.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보건소 금연 클리닉은 지역사회의 흡연자들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4.금연캠프

금연캠프는 중증 및 고도 흡연자를 대상으로 하는 금연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4박 5일 동안 진행되며, 지역 금연지원센터에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금연캠프에는 다양한 활동과 교육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며, 참가자들은 흡연을 줄이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금연지원 프로그램은 머무는 동안 참가자들에게 필요한 지원과 동기부여를 제공하여 영구적인 금연을 돕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5.찾아가는 금연지원서비스

금연구조가 필요한 당신 국가금연지원 서비스 받으세요 3

찾아가는 금연지원서비스는 전국 보건소에서 제공되며, 생활터 금연환경조성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지역사회의 흡연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금연상담을 비롯하여 6개월 동안 9회 이상의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금연보조제와 동기강화물품도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흡연자는 효과적인 금연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 환급금


6.금연치료 지원사업

금연치료 지원사업은 전국의 금연치료 병·의원 약 15,560여 개소에서 제공됩니다. 참여자들은 프로그램을 이수할 경우 자신이 부담한 금액을 전액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8~12주 동안 진행되며, 의사와의 상담을 포함하여 최대 6회의 의료 상담과 금연치료제, 금연보조제의 비용을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참여자들은 효과적인 금연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금연을 돕는 자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금연은 더 나은 삶을 위한 시작입니다! 당신께서 국가금연지원 서비스에 대해 더 많은 정보와 도움을 원하신다면, 금연상담전화 ☎1544-9030으로 연락해 보세요! 우리는 개인에게 맞춤화된 최적의 금연지원 서비스를 연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금연은 당신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중요한 결정입니다. 지금 시작해 보세요!

금연구조가 필요한 당신 국가금연지원 서비스 받으세요 4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www.korea.kr)

< 건강정보 >

건강보험 미환급금 조회 찾기 및 5분만에 확인
대상포진 초기증상 4가지 전염성 수두와 차이점 및 예방방법(예방접종 종류 가격)
스마일프로 가격 스마일라식 장단점 비용 및 부작용 확인해보세요.(비쥬맥스 800)
잠 잘자는 법 (꿀잠 자는법) 7가지 및 적정 수면 시간
대장암에 좋은 음식 ‘대장암’ 예방습관 7가지
당뇨병 초기증상(3대 증상) 전조 원인 수치 5가지 예방법
고혈압 낮추는 방법 5가지 방법 및 증상 수치 원인 기준 겨울처 주의사항
피부암 초기증상 피부암 발견을 위한 ABCDE 규칙5 점 증상 구별 사진 예방 치료 방법
엠에스엠 효능(MSM) 부작용3가지 관절케어 연골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차이
손바닥 발바닥 한포진 원인 증상2가지 전염 치료 연고 초기 방법
백일해 증상 기본정보 예방접종 3번 주사 부작용 기침 조심하세요
수족냉증 치료 원인 방법 좋은 음식 차 3종 음식 치료법
암환자 정부지원금 국가 의료비 지원사업 복지제도 6가지
건강검진내역 결과 로그 대상자 확인 기록 조회하고 보험비 15% 할인받는 방법
자동차 채권 환급금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