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분양가 특장점 입지 모델하우스 청약 평면도(529세대)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529세대)

이번에 소개해 드릴 아파트는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에 위치한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아파트입니다. 건설은 일신건영(주)이 진행하고 있으며, 분양가는 69,200만원부터 73,700만원까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파트의 면적은 114㎡로, 총 529세대가 분양될 예정입니다.



분양사무소의 연락처는 1600-6221이며, 분양 및 입주 예정일은 2024년 2월 16일과 2027년 4월로 확인되었습니다. 분양상세조건을 자세히 알아보면, 114A 호수의 공급면적은 114㎡이며 분양가는 72,200만원이고, 분양세대수는 296세대입니다. 또한, 114B 호수의 공급면적은 114㎡이며 분양가는 71,300만원이고, 분양세대수는 233세대로 확인되었습니다. 방수와 욕실수에 대한 정보는 제공되지 않았으며, 전매기간은 2025년 3월 6일까지입니다.

분양상세조건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은 분양사무소(1600-6221)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의 청약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의 청약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2월 26일부터 특별공급이 시작되며, 27일에는 1순위 접수, 28일에는 2순위 접수가 이루어집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3월 6일이며, 이후 3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이 진행됩니다.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UcqbK%2FbtsFjVEEcOQ%2FD7KaYEDAuKYMGkWbKzuUo0%2Fimg

1순위 청약 자격에는 다음과 같은 요건이 있습니다. 청약통장 가입 기간이 12개월 이상이고, 지역 및 면적별 예치금 이상인 자로서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 유무, 세대주·세대원, 재당첨 여부 등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의 경우 전 가구가 전용 84㎡로 단일 구성되어 있으며, 가점제와 추첨제가 적용됩니다. 가점제가 40%이고, 추첨제가 60%로 적용되어 청약 가점이 낮은 수요자도 당첨 기회가 높아집니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2개월 이후에는 전매가 가능하며, 이후에도 관련된 규정이나 절차에 따라 전매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평면도

이 아파트는 지하 2층부터 지상 최고 34층까지 총 4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529세대가 이곳에서 행복한 생활을 만끽하게 될 것입니다. 이 아파트 단지는 모두 전용면적 84㎡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넓고 편리한 주거 공간을 제공합니다.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r3rva%2FbtsFgRpJ26o%2Fr5q7AWYNqKLnSSTr15qBmK%2Fimg

전용면적 별로는 84㎡A 유형이 296세대, 84㎡B 유형이 233세대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공간 구성은 많은 수요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며,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img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mA9wP%2FbtsFlO56fE5%2FOXLrkN15yDGiDveQ1Kw040%2Fimg

전용면적 84㎡는 넓고 편리한 생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선호도가 높은 공간 구성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모델하우스



휴먼빌 일산클래스원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110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식사동 110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주소를 참고하시면 모델하우스를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img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입지

이 아파트는 일산신도시에서 공급되는 최신 브랜드 아파트로, 일신건영㈜이 개발하고 있어 안정적인 건설과 품질을 보장합니다. 특히 이 아파트는 교육 여건이 우수한 지역에 자리해 있어 주거 환경과 교육환경을 모두 만족시키는 최적의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주변에 위치한 13개의 공공교육기관과 은행초를 비롯한 다양한 초중고 교육기관들은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풍동초, 풍동중, 세원고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고양국제고와의 인접성은 학업에 집중하고자 하는 가정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또한, 백마 학원가와 풍동도서관 등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학습과 문화 생활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 단지는 약 2만1,000세대의 주거타운이 위치한 주변 환경에 자리하고 있어 생활인프라가 풍부합니다. 주변에는 식골공원, 은행마을공원, 도촌천 등의 자연환경이 있어 거주자들에게 편안하고 활력 넘치는 생활을 제공합니다. 또한, 교통환경으로는 고일로, 고양대로 등을 통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근거리에 위치한 경의중앙선·서해선 풍산역·백마역은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합니다. GTX-A노선의 예정된 개통은 주변 지역의 편의성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뿐만 아니라, 대규모 첨단산업단지인 일산테크노밸리와 CJ라이브시티 등이 인접해 있어 직주근접 수요도 예상되며, 향후 킨텍스몰 복합개발사업 등의 계획이 검토 중에 있어 더욱 발전 가능성이 큰 지역입니다.

img

이처럼 교육과 자연이 어우러지는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은 편안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찾는 분들에게 완벽한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여기에서의 삶은 자연과 교육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요롭고 행복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특장점



휴먼빌 일산클래스원은 여러 가지 특장점을 가지고 있어 주목받고 있는 아파트 단지입니다.

먼저, 교육 환경이 우수한 지역에 위치하여 가족들에게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인근에는 13개의 공공 교육기관이 위치해 있어 교육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으며, 은행초를 비롯한 다양한 초중고 교육기관이 도보 이동 가능한 거리에 있습니다. 특히 고양국제고와의 인접성은 학업에 집중하고자 하는 가정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또한, 스마트한 디지털 라이프를 제공하여 입주민들의 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 줍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세대 내 조명, 가스, 난방, 가전제품 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주차유도시스템과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시스템 등이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설치되어 있습니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고해상도 CCTV, 무인 택배 시스템 등도 건강과 안전에 신경을 썼습니다.

또한, 주거 공간은 넓은 주방 공간과 오픈형 키친을 갖춘 전용 84㎡A 아파트와 LDK 구조로 설계된 전용 84㎡B 아파트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가족 구성원에게 적합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서재 공간과 알파룸도 마련되어 있으며, 다양한 수납 공간이 조성되어 생활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더불어, 휴먼빌 아파트에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골프클럽, 피트니스, 피트니스 키즈, 퍼스널 피티룸, 휴먼빌 키즈, 런드리룸 등의 시설은 입주민들의 다양한 취미와 여가 생활을 지원하며, ‘휴먼빌 스터디카페’와 ‘휴먼빌 라운지’는 학습과 문화를 지원하는 공간으로 학생들과 가족들에게 편안한 학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img

이처럼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은 입주민들의 편안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교통 환경의 개선으로 가까운 역과의 접근성이 향상되어 생활의 편리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함께하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선택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분양가



84㎡A 유형의 분양가는 6억9500만원부터 7억3700만원까지, 84㎡B 유형의 분양가는 6억9200만원부터 7억2700만원까지로 책정되었습니다. 이는 아파트의 위치, 층고, 전매기간 등 여러 요인을 고려하여 결정된 가격입니다.

계약 시에는 10%의 계약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이 중 1차 계약금으로는 5%를 납부하시면 계약을 진행하실 수 있으며, 그 후 1개월 내에 추가로 5%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bAhdk1%2FbtsFirqjCeB%2FMVywmwONvgjH5B1AmX3igk%2Fimg

중도금 대출은 최대 60%까지 가능하며, 이자후불제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중도금을 대출 받으실 경우 최대 60%까지의 금액을 대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분양가,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모델하우스,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청약,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평면도,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입지,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특장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img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