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가람저축은행 빅머니M, 라이브M, 예스론 신용 비상금 대출 3종 금리

예가람저축은행 빅머니M

예가람저축은행 빅머니M, 라이브M, 예스론

예가람저축은행 빅머니M, 라이브M, 예스론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예가람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과 비상금 신용 대출 상품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가람저축은행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상품들은 금전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 상품들을 이용하기 전에 꼭 참고해야 할 점들이 있으니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EC%88%A8%EC%9D%80%EB%8F%88 %EC%B0%BE%EB%8A%94 12%EA%B0%80%EC%A7%80 %EB%B0%A9%EB%B2%95

예가람저축은행 빅머니M

예가람저축은행의 빅머니M 서비스는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소득증빙만 있으면 최고 10,000만원을 무보증으로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예가람저축은행은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출 신청 시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초본(과거 이력 포함), 소득증빙 서류(공동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 또는 PC를 이용하면 자동 제출이 가능합니다)입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빅머니M 613x1024 1

대출 기간은 최장 84개월까지 가능하며, 대출 금리는 연 6.8% ~ 15.9%로 내부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대출 금리는 기준 금리와 가산 금리의 합으로 결정됩니다. 연체이자율은 약정 이자율에 연체 가산 이자율 연 3%를 가산하여 적용됩니다. 단, 법정 최고 금리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대출 대상은 만 20세 이상의 소득증빙 가능한 전직군입니다. 주부도 소득증빙 없이 대출 심사가 가능합니다.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면 최저 500만원부터 최고 10,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주부는 최대한도가 500만원입니다. 예를 들어, 대출을 받고자 한다면, 대출 신청서를 제출하고 대출 상담을 받으세요. 상담 시 대출 상환 방법과 대출 금리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빅머니M 서비스는 간편한 대출 신청, 24시간 상담 신청 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가람저축은행의 빅머니M 서비스를 이용하면 대출 신청이 쉽고 간편합니다. 대출 기한 전 상환 시 대출 기한 전 상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대출 기한 전 상환 수수료율은 1.9%이며, 최대 24개월까지만 부과됩니다. 대출 기한 전 상환 수수료는 기한 전 상환 대출 금액×기한 전 상환 수수료율×(대출 잔여 일수/대출 기간)으로 계산됩니다. 인지 비용 부담은 5,000만원 이하의 경우는 없으며, 5,000만원 초과 1억원 이하의 경우 고객과 저축은행이 각 50%부담합니다. 고객 부담금은 3만5천원입니다.

img

예가람저축은행 라이브M

예가람저축은행 라이브M은 만 20세 이상의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프리랜서 등 누구나 무보증으로 최대 10,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간편한 도조회, 간편한 대출 신청, 무방문, 24시간 상담신청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라이브M 613x1024 1

대출을 신청하실 경우, 대출 대상이 되는 만 20세 이상의 소득 증빙 가능한 전직군이어야 합니다. 주부의 경우 소득 증빙 없이도 심사 가능합니다. 또한, NICE 신용평점이 35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최저 500만원에서 최고 10,000만원까지 가능한 대출 한도를 가지고 있으며, 주부의 경우 최대 한도는 500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 15.5%에서 연 19.3% 사이의 범위에서 내부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또한, 연체 이자율(지연 배상금율)은 약정 이자율에 연체 가산 이자율 연 3%를 가산하여 적용합니다. 법정 최고 금리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대출 금리는 기준 금리와 가산 금리로 구성됩니다.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방식으로 상환하며, 대출 기간 동안 매월 원리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합니다.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 초본(과거 이력 포함), 소득 증빙 서류(공동 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 또는 PC를 이용하면 자동 제출이 가능합니다.)이 필요합니다. 대출 기한 전 상환 수수료율은 1.9%이며, 최대 24개월까지만 부과됩니다. 대출 기한 전 상환 수수료 산식은 기한 전 상환 대출 금액 × 기한 전 상환 수수료율 × (대출 잔여 일수/대출 기간)입니다. 기타 수수료 등은 없으며, 인지 비용 부담은 5,000만원 이하일 경우는 없습니다. 5,000만원 초과 1억원 이하일 경우는 7만원이며, 고객과 저축은행이 각 50% 부담하며 고객 부담금은 3만5천원입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라이브M은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무보증 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간편한 도조회, 간편한 대출 신청, 무방문, 24시간 상담신청 등의 장점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을 신청하실 경우 대출 대상이 되는 만 20세 이상의 소득 증빙 가능한 전직군이어야 합니다. 주부의 경우 소득 증빙 없이도 심사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500만원에서 최고 10,0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연 15.5%에서 연 19.3% 사이의 범위에서 내부 신용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방식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대출 금리는 기준 금리와 가산 금리로 구성되기 때문에 대출 금리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 초본(과거 이력 포함), 소득 증빙 서류(공동 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 또는 PC를 이용하면 자동 제출이 가능합니다.)이 필요합니다. 대출 기한 전 상환 수수료율은 1.9%이며, 최대 24개월까지만 부과됩니다. 대출 기한 전 상환 수수료 산식은 기한 전 상환 대출 금액 × 기한 전 상환 수수료율 × (대출 잔여 일수/대출 기간)입니다.

img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예가람저축은행에서는 고객의 다양한 대출 신청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상금 신용대출은 이 중 하나로, 예가람저축은행에서는 만 20세 이상이고 소득 증빙이 가능한 전직군의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부분들도 소득증빙 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638x1024 1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을 갖춘 고객들은 최저 300만원부터 최고 400만원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대출금리가 연 6.8%에서 19.3%까지 내부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는 사실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금리는 기준금리와 가산금리로 구성됩니다. 연체이자율(지연배상금율)은 약정이자율에 연체가산이자율을 연3% 가산하여 적용합니다. 단, 법정최고금리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대출금액에 따라 연체이자율이 적용되는 경우, 대출금액을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루어집니다. 매월 상환일에 원리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하시면 됩니다.

대출 신청을 위해서는 다양한 준비서류가 필요합니다.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빙 서류 등이 필요합니다. 공동인증서가 있는 스마트폰 또는 PC를 이용하여 자동 제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기한 전 상환수수료율은 1.9%이며, 최대 24개월까지만 부과됩니다. 상환수수료는 기한전상환대출금액 * 기한전상환수수료율 * (대출잔여일수 / 대출기간)으로 산출됩니다. 대출금액에 따라 대출기한 전 상환수수료가 어떻게 부과되는지, 상환 방법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상세하게 확인해 보세요.



대출금액의 상환 및 이자 납입이 지연된 경우, 연체 이율이 적용됩니다. 이 경우 연체 이율은 약정 금리에 연체가산이자율을 연3% 가산하여 적용됩니다. 단, 법정 최고 금리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대출금액에 따라 연체 이율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연체 이율의 적용 방식은 어떻게 되는지 상세히 확인해 보세요. 예가람저축은행에서는 이용자들이 대출 상품에 대해 충분한 이해를 가지고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상품설명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꼭 확인하고,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은 후 거래하시길 바랍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 변동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대출상품 이용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하면 추가 대출이 제한되거나, 대출금리 상승, 대출한도 감소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img

신용대출시 유의사항

신용 대출을 이용하기 전에는 유의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대출 여부는 저축은행 심사 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하지만 충분한 설명과 상품 설명서, 약관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 금리는 기준 금리 변동에 따라 변동됩니다. 기간 연장 시점에 개인 신상에 변경이 있는 경우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 납입이 지연된 경우 연체 이율이 적용되며, 예금 등 기타 채권과의 상계나 법적 절차 등으로 재산상의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연체 시 계약 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출금 상환에 대해서는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과도한 대출은 개인 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 등급 또는 개인 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므로, 추가 대출이 제한되거나, 대출 금리 상승, 대출 한도 감소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에 대해서는 창구 직원 또는 대표번호 (1877-7788)로 문의하시거나 상품 설명서를 반드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예가람저축은행 빅머니M,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예가람저축은행 라이브M, 예가람저축은행 대출, 예가람저축은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용전 참고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