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 고객센터 상조 중도 해지 환급 신청방법 및 전화번호 24시간접수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오늘은 교원라이프 고객센터및 해지 환급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교원라이프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상조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안전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img


예를 들어, 고객들의 선수금은 제1금융권에 있는 4개 금융기관에 안전하게 보호되며, 지급보증계약을 통해 제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안전장치를 구축함으로써 고객들이 상조상품 가입 시 가장 걱정하는 폐업 등의 문제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교원라이프는 지급여력비율 101%와 부채비율 99%로 업계 최고의 안정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서울을 비롯해 전국에 7곳의 직영 장례문화원을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속 납이하면 좋지만 여유가 없으면 이런것부터 해지하게되네요. 그러나 교원라이프는 선수금을 금융기관에서 지급보증계약을 맺고 있어서 갑자기 사라지는 경우는 없습니다. 물론, 선수금의 경우 은행으로부터 지급보증을 하고 있는 상조회사는 4개사밖에 없다는 점은 사실이지만, 교원라이프는 그 이상의 안전장치를 갖추고 있어 고객들이 안심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교원라이프가 제공하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img


꼭 확인해 주세요!

이용회원은 본 조항에서 규정한 사항을 충분히 이해하고 동의한 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가입 회원은 약관을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계약철회가 가능합니다. 회원님께서 서비스를 이용하면 회사는 이용 회원의 요청에 따라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용 회원은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단, 월 납부금의 완납 이전에 장례 서비스를 제공받을 때에는 장례 서비스 완료일에 잔여 회비를 일시불로 납부해야 합니다. 회사는 장례 서비스 외에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크루즈, 웨딩, 수연, 교육 등)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기 납입한 금액 전부 인정 됩니다. 회원님께서는 서비스 이용 중 생긴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님에게 있음을 인지하고 이에 동의해야 합니다. 회원님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며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 이용 및 제휴혜택 이용 시 반드시 교원라이프 홈페이지 ‘제휴 혜택’ 메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중도해약환급금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규정에 의해 환급되며, 환급금은 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는 언제든지 회사의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회원님의 궁금한 사항을 상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img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교원라이프 고객센터에서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588-0060으로 언제든지 상담 가능합니다.
  • 24시간 장례접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일반상담은 평일 09:00 ~ 18:00에 가능합니다.
  • 일반상담 외 시간에는 장례접수로 연결됩니다.
  • 고객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고객센터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문의에 대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교원라이프는 항상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례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들께는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원라이프


교원라이프 중도 해지 명의변경 방법

해지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을 하신 후 계약해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본인인증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환급금 지급계좌를 등록하시고 계약해지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홈페이지를 통한 계약해지가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 또는 우편접수를 하시면 해지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계약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청약철회의 경우, 가입 후 14일 이내에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증서, 약관, 상품설명서 등을 받지 못하였을 경우, 계약일로부터 3개월 내에 청약철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교원라이프 고객센터(1588-0060)로 문의하시면 청약철회 신청서를 제공해 드리니, 해당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제출하시면 됩니다.



해지시에는 고객님께서 본인확인을 거쳐 해지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교원라이프 고객센터(1588-0060)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본인확인은 신분증 사본 제출 등의 방법으로 이루어집니다.

중도해지시에는 납입회차별 환급률에 따라 환급금이 결정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회원증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중도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교원라이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품의 명의변경(양도, 양수)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에 따라 할부매매계약 등 상조계약과 별도의 계약을 맺고 있는 경우 채권관리 종료 후 양도, 양수가 가능합니다. 양도, 양수시에 별도 비용은 발생하지 않으며, 양도 받으시는 고객에게 결합상품에 대한 충분한 설명 후 모두 동의하신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명의변경은 교원라이프 고객센터(1588-0060)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명의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교원라이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어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필요한 구비서류는 명의 변경 신청서 1부, 양수인, 양도인 신분증 사본 각 1부, 양수인 통장 사본 1부입니다.

또한, 교원라이프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교원라이프 고객센터(1588-0060)로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교원라이프는 항상 고객님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더불어, 교원라이프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해 드리니,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이상으로 교원라이프 고객센터, 교원라이프 해지, 교원라이프 상조, 교원라이프 환급, 교원라이프 중도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